제일회장단의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은 “항상 그를 기억”(교성 20:77, 79)하고 “항상 …… 기도”(제3니파이 18:18)하는 계명의 중요성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주님께서는 어째서 우리에게 ‘항상 기도’하라는 경고를 주실까요?
저는 주님께서 어떤 목적으로 항상 그분을 기억하라는 성약을 주시고 유혹에 들지 않도록 항상 기도하라는 경고를 주셨는지 모두 알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압니다. 그분께서는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힘에 대해 완전히 아시고 인간이 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완전하게 아십니다. ……
…… 그분은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어떤 걱정들을 하는지 아십니다. …… 또한 그것을 감당해 낼 능력이 항상 우리에게 있지는 않다는 점도 아십니다.
…… 우리를 둘러싼 압력이 격렬해질 때, 한때 충분하다고 여겨졌던 영적인 힘은 더이상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한때 영적으로 이만큼 성장할 수 있겠지라고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우리는 더 많이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영적인 힘의 필요성과 그것을 얻을 기회를 과소평가한다면 결국 과소평가한 그 정도밖에 성취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분을 기억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이 아는 것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것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
주님께서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도를 들으십니다. 여러분이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사랑하는 아들에 대해 마음속에서 느끼는 사랑은 변치 않으므로, 여러분의 기도는 항상 그분께 상달될 것입니다.”(“Always” [CES fireside for young adults, Jan. 3, 1999], 2~3, 5; 또한 “Always,” Ensign, Oct. 1999, 8~10, 12 참조)